스케이트-하이, 스타일 36, 클래식 슬립-온 3가지 실루엣으로 구성된 컬렉션 선보여
반스(Vans)의 최상위 프리미엄 카테고리 ‘볼트 바이 반스(Vault by Vans)’가 로스앤젤레스 서브컬처 브랜드 눈군스(Noon Goons)와 함께 남부 캘리포니아 스타일의 미학을 담은 협업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캘리포니아 남부에 거주하며 프라이빗 라벨 의류 제조 분야에서 일하던 커트 나모어(Kurt Narmore)는 자신의 스케이트 스타일과 서핑 문화를 제대로 대변해주는 브랜드가 없는 것에 좌절감을 느끼며, 스타일에 대한 자신의 관점과 원단 및 생산에 관한 깊이 있는 지식을 바탕으로 자신과 친구들을 위한 의류를 제작하기 시작했고 그렇게 브랜드 눈군스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눈군스는 2016년 가을, 겨울 시즌에 첫 번째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현재 전 세계 고급 리테일러에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LA 시내 중심가에서 디자인 및 제조되는 눈군스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를 통해 진정한 남부 캘리포니아 정신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스케이트-하이(Sk8-Hi), 스타일 36(Style 36), 클래식 슬립-온(Classic Slip-On) 실루엣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가죽, 벨벳과 같은 고급 소재에 유행을 앞서는 섬세한 디테일을 더해 두 브랜드의 미학을 대표합니다. 스케이트 하이는 뱀가죽처럼 엠보스 처리한 화이트 컬러의 가죽, 강렬한 블랙 컬러의 사이드 스트라이프와 폭싱 스트라이프, 힐 부분에 더한 눈 군스 자수 로고가 특징입니다. 반스가 사이드스트라이프를 처음으로 선보인 스타일 36은 정반대의 컬러웨이를 적용해 뱀가죽처럼 엠보스 처리한 블랙 컬러의 가죽, 대비를 이루는 화이트 컬러의 사이드 스트라이프와 눈군스 자수 로고가 돋보입니다.
반스의 클래식 슬립온은 블루 컬러의 벨벳 소재와 블랙 컬러의 솔을 적용했습니다. 힐 부분에 화이트 컬러의 눈군스 자수 로고를 더해 룩을 완성하였습니다. 한편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슈즈 안쪽의 표범 패턴은 눈군스의 아이코닉한 레오파드 짚업 셔츠와 플라이 바이 레더 자켓에 적용된 프린트를 차용했습니다.
남부 캘리포니아 스타일의 미학과 품질에 대한 열정을 담은 볼트 바이 반스 x 눈군스 협업 컬렉션은 반스 압구정 스토어 그리고 일부 리테일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39,000원~159,000원
판매처 정보
반스 스토어 압구정 (02-512-1578)
분더샵 (02-2056-1234)
스컬프 (070-8729-8801)
카시나 (02-3444-6458)
반스 바이 웍스아웃 (02-337-8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