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대표적인 풋웨어 디자이너 타카 하야시(Taka Hayashi)와 함께 선보이는 최상위 프리미엄 카테고리 ‘볼트 바이 반스(Vault by Vans)’ 풋웨어 컬렉션이 9월 5일 발매됩니다.
브랜드 Vans는 오랜 시간 다양한 아티스트 그리고 창작자를 지지하고,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독려해왔습니다. 이번에는 디자이너 타카 하야시와 손을 잡고, DIY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볼트 바이 반스 풋웨어 컬렉션을 출시해 눈길을 끕니다.
컬렉션은 두 종류의 실루엣, 타카 하야시 DIY 하이-볼트 LX(TH DIY Hi-VLT LX)와 타카 하야시 DIY 로-볼트 LX(TH DIY LO-VLT LX)로 구성되었습니다. 두 스타일 모두 어퍼에 벨크로 소재가 적용되어,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믹스 매치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타카 하야시는 80년대 Vans의 커스텀 문화와 당시 교육용 미술 장난감의 섬세한 스티치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컬렉션을 완성했습니다. 각 스타일마다 어퍼에 새겨진 스티치를 가이드라인 삼아 누구나 직접 원하는 곳에 화려한 컬러를 채워 넣거나 패턴을 그리고 또는 그대로 비워두는 등 원하는 대로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볼트 바이 반스 X 타카 하야시의 DIY 풋웨어 컬렉션은 9월 5일부터 전 세계 볼트 바이 반스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Vans 압구정 스토어 및 Vans 신세계 본점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 189,000 ~ 199,000원.
판매처 정보
Vans 스토어 압구정 (02-512-1578)
Vans 스토어 신세계 본점 (02-310-5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