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클래식 스케이트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프로 스케이트 슈즈 2종 선보여
반스(Vans)가 뉴욕 기반 스케이트보드 매거진 쿼터스낵스(Quartersnacks)와 함께 선보이는 프로 스케이트 LTD 풋웨어 컬렉션이 11월 12일 출시됩니다.
반스와 쿼터스낵스는 스케이트보드가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위한 수단이자 현실에서 벗어나기 위한 방법이며, 스케이팅을 통해 젊은 사고방식을 영원히 유지할 수 있다고 이야기해왔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두 브랜드가 지지하고 있는 중요한 가치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끕니다.
쿼터스낵스는 도심 내 불안함이 엄습하던 시기에 뉴욕시 일대 스케이터가 모일 수 있는 확고한 기반을 마련하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15년이 지난 지금, 스케이트보드 문화와 스타일의 중심지로서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반스와 쿼터스낵스 두 브랜드가 공유하고 있는 특유의 DNA가 자연스럽게 녹아있어 더욱 의의를 가집니다.
컬렉션은 90년대 중반 반스의 대표적인 스케이트 슈즈로 잘 알려진 올드스쿨(Old Skool)과 램핀(Lampin) 두 가지 실루엣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두 스타일 모두 텀블링 처리된 부드러운 프리미엄 가죽 소재가 어퍼에 사용되었고, 심플한 단색 컬러로 마감해 통일성을 더했습니다. 여기에 테니스 공에서 영감을 받은 옐로 컬러와 테리 소재로 안감을 마감했고, 쿼터스낵스의 상징적인 로고 ‘25’를 측면에 음각으로 처리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폭이 넓은 슈레이스를 적용해 90년대 중반 특유의 스케이트 패션 스타일을 연상케 합니다. 여기에 뛰어난 쿠셔닝의 팝쿠시(PopCush) 풋베드와 함께 듀라캡(Duracap) 강화 고무 레이어까지 더해지는 등 스케이팅 퍼포먼스를 위한 반스의 혁신적인 기술력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쿼터스낵스는 스케이트보딩이 이뤄지는 공간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생생하게 때로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방식으로 전하면서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노련한 스케이터까지 폭넓게 아우르는 대표적인 스케이트보드 매거진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반스와 쿼터스낵스의 프로 스케이트 LTD 컬렉션은 스케이트보딩의 오랜 역사속에서도 변치 않는 클래식 스타일을 한 번 더 조명합니다.
한정된 수량으로 발매되는 반스 X 쿼터스낵스 프로 스케이트 LTD 컬렉션은 11월 12일부터 Vans 온라인 스토어(www.vans.co.kr)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 그리고 리테일러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 정보
Vans 온라인 스토어 (www.vans.co.kr)
Vans 스토어 압구정 (02-512-1578)
세이버 스케이트숍 (070-8111-4987)
팀버샵 (02-3144-5487)
팔팔 스케이트 (02-3444-5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