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Vans)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이해 봄 기운을 가득 담은 두 가지 패턴의 클래식 풋웨어 컬렉션, 페이즐리 & 반다나(Paisley & Bandana) 팩을 새롭게 출시합니다.
페이즐리 팩은 컴피쿠시 에라(ComfyCush Era)와 볼드 엔아이(Bold Ni)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었습니다. 블랙 그리고 화이트 두 가지 컬러웨이로 선보이며, 어퍼 위에 전체적으로 페이즐리 패턴을 프린트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구름 위를 걷는 듯 편안한 쿠셔닝의 아웃솔이 적용된 컴피쿠시 에라 스타일은 온종일 편안한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볼드 엔아이는 브랜드 초창기에 선보인 실루엣에 현대적인 디자인을 더해 재해석한 스타일로, 로우탑 레이스업 특유의 빈티지한 스타일이 돋보입니다. 울트라쿠시™(UltraCush™) 라이트 드롭-인 풋베드를 적용해 마찬가지로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반다나 팩은 반스의 클래식 스타일 36(Classic Style 36), 슬립-온(Slip-On) 그리고 스케이트-하이(Sk8-Hi) 세 가지 실루엣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총 네 가지 컬러웨이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힌 반다나 팩은 페이즐리와 해골 문양을 반복적으로 배치한 독특한 패턴 디자인을 어퍼 전체에 적용했습니다.
반다나 팩은 3월 4일부터, 페이즐리 팩은 3월 11일부터 반스 온라인 스토어(www.vans.co.kr)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 65,000 ~ 9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