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앰버서더 DAY6와 함께한 체커보드 슬립-온 캠페인 공개

반스, 앰버서더 DAY6와 함께한 체커보드 슬립-온 캠페인 공개


- DAY6와 함께한 반스 체커보드 슬립온 컬렉션 공개

- 여름 여행을 준비하는 DAY6의 경쾌한 모습 담아



서울, 대한민국. (2025년 7월 23일) -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브랜드 앰버서더 DAY6(데이식스)와 함께한 체커보드 슬립-온 컬렉션 캠페인을 선보인다.
반스는 감성적이면서도 폭발적인 에너지로 사랑받는 밴드 데이식스와 함께, 반스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체커보드 슬립-온에 그들만의 캐주얼한 스타일을 더해 ‘오프 더 월(Off The Wall)’ 정신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데이식스 멤버들이 여름휴가를 떠나기 전, 여행을 준비하는 모습을 반스 슬립온과 함께 생생하게 담아내었다. 이 캠페인의 중심에 있는 슬립-온(Slip-on)은 1977년 스타일 #98(Style #98)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등장했다. 벌커나이즈(Vulcanized) 처리된 와플 아웃솔, 벗고 신기 쉬운 낮은 발목 칼라, 그리고 신발 끈이 생략된 독특한 스타일로 남부 캘리포니아의 스케이터와 BMX 라이더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VANS KOREA 제공)



클래식 슬립-온(Classic Slip-on)은 가볍지만 견고한 텍스타일과 어퍼 양 사이드에 가미된 엘라스틴으로 신축성을 더해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반스만의 시그니처 와플 아웃솔로 접지력까지 최대화된 제품이다.
또, 프리미엄 슬립-온(Premium Slip-on)은 형태, 핏, 느낌을 중심으로 반스의 상징적인 클래식 아카이브를 재해석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현대적인 구조, 고유의 솔라 폼 ADC(Sola Foam ADC) 인솔을 적용하여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반스와 데이식스의 두 번째 만남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기프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프트의 구성은 반스와 데이식스의 상징적인 요소를 활용한 포토카드, NFC키링, 피크 키링 펜던트 등 특별하게 구성된 이번 기프트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반스 성수점, 롯데 본점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특정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증정되며, 7월 23일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 제공된다.







데이식스와 함께한 반스의 체커보드 슬립-온 컬렉션은 반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ABC 마트, 29CM스토어 및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 69,000~99,000원.



판매처 정보
반스 온 오프라인 스토어 (https://www.vans.co.kr)
ABC마트 온 오프라인 스토어 (https://grandstage.a-rt.com)
29CM (https://www.29cm.co.kr)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https://www.musinsa.com)